금리인하요구권 | 고객센터 | 사이트맵  
HOME > 고객센터 > 사고신고
 
사고신고 사항 : 통장, 인감, 현금카드 분실한 경우 및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
사고신고 방법 : 분실을 인지한 즉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당사의 영업점 창구 신고
 
사고신고 후의 처리 : 사고신고 이후 사고신고 계좌는 모든 거래가 정지되므로 고객께서는 안심하셔도 되며,
사고신고 후의 처리 : 가급적 이른 시일내에 당사를 방문하시어 재발급 등의 절차를 취하시면 됩니다.
 
 
통장분실
- 본인방문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- 대리인방문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, 위임장 (인감증명서 첨부)
 
인감분실 및 변경
- 본인방문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- 대리인방문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통장, 거래하실 인감, 위임장 (인감증명서 첨부)
 
 
현금카드분실 /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
- 본인방문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- 대리인방문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, 위임장 (인감증명서 첨부)